연합뉴스

서울TV

[화보] 아찔한 각선미 뽐낸 달수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달사벳 출신 달수빈이 매혹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오전 달수빈의 컨템포러리 패션 매거진 ‘맵스(MAPS)’ 화보가 공개됐다. 내추럴하지만 도시적인 느낌과 섹시함과 순수함의 공존이 이번 화보의 콘셉트.

공개된 사진 속 달수빈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포즈와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달수빈의 긴 팔과 다리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포즈들이 남다른 아우라를 빚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도시 야경이 프린팅된 시스루 점프 수트부터 슬립형 원피스와 레드 퍼 자켓 등 소화하기 어려운 패션에 과감히 도전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뿜어내기도.

지난 3월 솔로 싱글 앨범 ‘케첩(Katchup)’을 발매한 달수빈은 최근 팬 사인회와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리고 연예 뷰티&라이프 미식회 프로그램 ETN연예채널 ‘우먼톡톡’에 뷰티&라이프 워너비로 출연 중이다. 앞으로 연기자로서의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달수빈의 화보는 한국과 일본에서 발간된 맵스(MAPS) Vol.1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