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9년 상반기 최고의 ‘원숭이 습격사건’ 영상 컴필레이션

2019년 상반기 최고의 ‘원숭이 습격사건’ 영상 컴필레이션

박홍규 기자
입력 2019-06-03 16:19
업데이트 2019-06-03 16: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상에서 벌어진 소소하고 재밌는 영상을 소개하는 19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뉴스플레어가 올해 상반기 전세계에서 벌어진 원숭이들의 다양한 돌발행동 모습들을 모아 지난 30일 소개했다.

영상 속엔, 인간과 가장 닮았다는 원숭이들의 귀엽고 재밌는 돌발행동과 다소 보기 불편한 짓궂은 영상들도 함께 담겨 있다.

여성 관광객이 주는 음식을 맛있게 받아먹다 순식간에 여성의 핸드폰을 낚아채 숲 속으로 사라진 배은망덕 원숭이, 여성의 치마 속을 응큼하게 들추거나 여성 상의 속에 손을 넣는 원숭이, 여성 관광객 등에 올라탄 채 발구르기 연습하는 원숭이, 설원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을 공격하는 원숭이 등 유난히 여성 관광객을 ‘타깃‘ 삼아 장난치는 원숭이들의 모습이 보인다.

또한 원숭이를 훈련시켜 톨게이트 징수원의 돈을 훔치게 한 인간의 탐욕스런 모습도 선정됐으며, 자신을 놀렸다고 여성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놓아주지 않는 분노한 원숭이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수많은 원숭이들이 자신들을 위해 준비한 만찬 테이블에서 음식을 맘껏 즐기는 모습, 차 실내를 휴지로 깨끗이 닦는 원숭이 모습 등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영상들도 여럿 소개됐다.

사진 영상=Newsflare 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