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인스타그램서 스타 된 고든 램지의 2개월 된 아들 오스카

인스타그램서 스타 된 고든 램지의 2개월 된 아들 오스카

손진호, 손진호 기자
입력 2019-06-08 15:23
업데이트 2023-04-06 10: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진= Oscar Ramsay 인스타그램
사진= Oscar Ramsay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Gordon Ramsay)가 2개월 된 아들 오스카(Oscar).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Gordon Ramsay)가 2개월 된 아들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태어난 지 두 달 된 고든 램지의 아들 오스카(Oscar)의 인스타그램 영상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누나 마틸다(Matilda)는 오스카가 태어나자마자 동생의 커가는 모습을 빠짐없이 기록하기 위해 오스카의 이름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고 최근 이 계정에 아빠 고든 램지를 쏙 빼닮은 2개월 된 오스카의 영상 한편을 게재했다.

해맑게 웃는 오스카의 영상은 12시간 만에 4만 5천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가운데 SNS상에서 급속도로 공유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태어난 지 두 달만에 이미 인스타그램 스타가 된 오스카는 팔로워만 현재 9만을 넘어서고 있다.

지난 1996년 타나(Tana)와 결혼한 고든은 메건(21), 쌍둥이 홀리와 잭(19), 마틸다(16), 오스카 등 총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사진= Oscar Ramsay 인스타그램
사진= Oscar Ramsay 인스타그램 부인 타나(Tana)와 고든 램지(Gordon Ramsay), 그리고 아들 오스카(Oscar).
한편 고든 램지는 방송 출연과 서적 출간으로 한 해 약 6백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내지만 정작 대학생 딸과 고등학생 자녀에겐 매주 각각 14만 원, 7만 원의 용돈만을 주는 엄격한 아빠로 알려져 있으며 ‘자녀들에게 재산상속을 하지 않겠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영상= Oscar Ramsay 인스타그램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