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단독 인터뷰] ‘미스트롯2‘ 김준수 “가장 아쉬운 탈락자는 전유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은기자의 왜떴을까TV] 김준수 마스터가 뽑은 ‘미스트롯2‘ 아차상 TOP3는?



대망의 ‘미스트롯2’ 최종 결승전이 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마스터로 활약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가장 아쉬운 탈락자로 전유진을 꼽았다.

김준수는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 출연해 “전유진은 TOP7, TOP3 안에도 충분히 들만한 실력가이지만 컨디션 난조와 긴장감 때문에 아쉽게 탈락해 아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중등부 전유진은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대국민 투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명으로 꼽혔지만, 준결승의 문턱에 아쉽게 탈락했다. 김준수는 ”유진양이 경연에 있어서 압박감이 컸던 것 같다. 하지만 이미 스타이기 때문에 앞으로 가수 활동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트롯’에 이어서 ‘미스트롯’에 심사를 맡은 그는 ”노래를 들었을 때 편안하게 감동을 주고, 사람 자체가 노래를 통해서 멋있어 보이는지를 눈여겨 보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트로트는 들을수록, 알아갈 수록 참 어렵고 보컬 기술로만 평가할 수 없는 장르“라고 말했다. 또한 특별 마스터로 참가한 ‘미스터트롯’ 장민호와 이찬원과 함께 ”심사라기 보다는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봤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롯’ 시즌2는 지난 25일 결승전 1라운드를 마친 상태로 4일 밤 10시에 열리는 결승전 2라운드 결과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네이버TV 및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서 김준수 마스터가 뽑은 ‘미스트롯2’ 아차상 TOP3와 ‘미스터트롯’ 장민호&이찬원&정동원 마스터의 현장 반응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글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영상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장민주 인턴기자 goodgood@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