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금융특집] 대우증권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스토리(STORY)’

[금융특집] 대우증권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스토리(STORY)’

입력 2010-03-24 00:00
업데이트 2010-03-24 00: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객성향·자산규모 따라 종합컨설팅

대우증권은 지난해 12월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스토리(STOR Y)’를 도입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전문적인 컨설팅과 서비스로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행복하고 성공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고객의 자산에는 개인의 인생 스토리가 닮겨 있다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를 ‘STORY’로 정했다.

이미지 확대
대우증권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상품 STORY’는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주가연계증권(ELS), 채권, 랩, 펀드, 신탁 등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상품들을 뜻한다. ‘전문 투자 컨설팅 STORY’는 전문적인 관리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의 투자 성향과 자산 규모에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서비스를, ‘1대1 맞춤형 자산관리 STORY’는 고액 자산가의 투자·세무·부동산 등을 총괄해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대우증권은 펀드 판매사 이동제 실시에 맞춰 ‘펀드판매 품질보증제’, ‘대우 X레이(RAY) 포트폴리오 진단서비스’, ‘펀드 돌봄이’, ‘펀드 라인업 구축’, ‘맞춤형 VIP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



2010-03-24 1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