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성향·자산규모 따라 종합컨설팅
대우증권은 지난해 12월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스토리(STOR Y)’를 도입했다.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전문적인 컨설팅과 서비스로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행복하고 성공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고객의 자산에는 개인의 인생 스토리가 닮겨 있다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를 ‘STORY’로 정했다.
대우증권은 펀드 판매사 이동제 실시에 맞춰 ‘펀드판매 품질보증제’, ‘대우 X레이(RAY) 포트폴리오 진단서비스’, ‘펀드 돌봄이’, ‘펀드 라인업 구축’, ‘맞춤형 VIP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
2010-03-24 15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