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국내 할인 전문 포털 ‘초특가닷컴’ 오픈

국내 할인 전문 포털 ‘초특가닷컴’ 오픈

입력 2011-10-26 00:00
업데이트 2011-10-26 11: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할인 폭이 큰 상품만 1일 100개씩 선정

할인상품만 골라 모아 더 싸게 판매하는 할인전문 포털사이트가 탄생했다.

소셜타임스(사장 김학균)는 26일 쇼핑몰 할인포털 사이트인 ‘초특가닷컴(cutcutprice.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국내 150여 온라인 쇼핑몰 판매 제품 중 초저가·초특가 상품만 모아 판매하는 곳이다. 고객이 할인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중개를 하는 형식이다.

중개인은 전문가인 ME(Merchandising Editor). ME는 다양한 쇼핑 상품 중 세일품목에 대한 센스와 안목, 그리고 트렌드를 짚는 사원들을 말한다.

제품을 소개하는 룰도 있다. 이들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품질 좋은 제품을 위해 하루 100개씩만 소개한다. 아울러 ME들은 사이트에 올라 있는 상품들의 조기 품절 여부를 실시간 확인해 정보를 제공한다.

사이트는 고객의 쇼핑을 돕기 위해 ▲할인율 코너 ▲카테고리별 분류 ▲핫코너 ▲트렌드상품 ▲쇼핑몰 바로가기 ▲취급품목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경제, 소비자, 재테크, 유통, 여행, 무료체험, 사은품증정, 할인정보 등 실생활 중심의 알짜 정보를 소개한다.

소셜타임스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이 수없이 많아 고객은 상품을 고르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면서 “초특가닷컴은 고객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좋은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초첨을 맞췄다.”고 말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