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시아나, ATW광고 최고상 받아

아시아나, ATW광고 최고상 받아

입력 2012-02-14 00:00
업데이트 2012-02-14 0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노리개 소재 동양미 극대화”

아시아나항공은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38회 ATW 광고대상(Air Transport World Ad Awards) 시상식에서 광고부문 최고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ATW 광고 대상은 1964년에 창간한 항공업계 최고 권위의 월간지인 ATW 매거진에 매년 게재된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총 13개 부문에서 금상과 은상을 선정하며, 그중 단 하나의 광고가 전 세계 ATW 독자들에 의해 ‘올해의 광고상’으로 선정된다. 이번 수상 광고 시안인 ‘노리개’는 미주 지역에서 2011년 실시한 광고로, 아시아나 특유의 컬러인 색동을 담아 동양의 미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노선 네트워크를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2-02-14 21면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