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여수 엑스포 기업관 ‘행복_구름’(we_cloud)관의 방문객 수가 10일을 기점으로 100만명을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수 엑스포를 방문한 누적 관람객 수가 지난 6일 700만명을 넘어선 것을 감안하면 관람객 7명중 1명은 SK텔레콤관을 방문한 셈이다.
SK텔레콤관은 참여·소통·공감을 키워드로 첨단 정보통신기술(ICT), 감성적 테크놀로지로 구현한 미디어 아트, 4면체 초대형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타임캡슐에 장착된 스마트폰을 이용해 1년 뒤 전달되는 음성편지를 보내는 한계륜 작가의 ‘타임 얼라이브’ 작품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음성편지를 보내려는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타임 얼라이브 이용객은 휴가시즌이 시작된 7월 말부터 하루 약 3000명에 달할 정도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SK텔레콤관은 참여·소통·공감을 키워드로 첨단 정보통신기술(ICT), 감성적 테크놀로지로 구현한 미디어 아트, 4면체 초대형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타임캡슐에 장착된 스마트폰을 이용해 1년 뒤 전달되는 음성편지를 보내는 한계륜 작가의 ‘타임 얼라이브’ 작품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음성편지를 보내려는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타임 얼라이브 이용객은 휴가시즌이 시작된 7월 말부터 하루 약 3000명에 달할 정도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2012-08-10 21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