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18회 서울광고대상-업종별 우수상] 공공부문 우수상-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이런 마음들이 모여서’

[제18회 서울광고대상-업종별 우수상] 공공부문 우수상-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이런 마음들이 모여서’

입력 2012-11-20 00:00
업데이트 2012-11-2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역 상생 통해 밝은 미래로”

이 광고는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방폐공단의 노력하는 마음들을 모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광고대행사 밝은사람들
광고대행사 밝은사람들
이철호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홍보실장
이철호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홍보실장
우선 지역 인재경영을 위한 노력을 담았습니다. 외국어 소외지역인 경주지역 학생들을 위해 영어캠프를 지원하고 신입사원 채용에 지역주민 20%를 우선 채용하는 공단의 상생노력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진정한 이웃으로 거듭나기 위한 지역 소외계층 돕기 노력을 담았습니다. 공단은 임직원들로 이루어진 ‘청정누리봉사단’을 통해 응급환자돕기 헌혈릴레이, 사랑의 집짓기, 무료급식봉사, 자발적 모금의 사회공헌기금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더불어 경주지역 전기·TV수신료 지원,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환경친화적 재배 지원 등 경주지역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소개하며 지역 상생을 위한 노력을 표현했습니다.

방폐공단은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방폐물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국민 생활의 안전과 환경보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2012-11-20 39면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 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