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알바 구인 정보 한눈에”

“알바 구인 정보 한눈에”

입력 2013-04-24 00:00
업데이트 2013-04-24 00: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J푸드빌, 스태프 통합 채용 서비스 오픈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현장 스태프 사원은 일정 기간 근무하면 정규직 전환 기회,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 덕분에 구직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현장 스태프 사원은 일정 기간 근무하면 정규직 전환 기회,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 덕분에 구직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CJ푸드빌 제공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등을 운영하는 외식업체 CJ푸드빌이 14개 브랜드의 현장 스태프 사원(아르바이트 직원)을 한 곳에서 모집하는 ‘CJ푸드빌 스태프 통합 채용 서비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에는 브랜드 개별적으로 서빙, 주방, 바리스타 등 아르바이트 직원 모집 공고를 냈으나, CJ푸드빌 홈페이지(www.cjfoodville.co.kr)의 채용 카테고리를 통해 구인 정보를 일괄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모집 중인 브랜드별 구인 정보를 한눈에 살펴보고 더 쉽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원하는 근무 조건도 선택할 수 있다. 빕스의 경우 매장당 직원이 평균 100명 정도로 인력풀이 넉넉해 4시간, 6시간, 8시간 또는 주말 근무 등 구직자의 편의에 맞는 일자리 찾기가 가능하다.

CJ푸드빌 스태프 사원으로 채용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아르바이트 지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4대 보험이 기본 적용되고 1년 이상 근무하면 퇴직금도 받을 수 있다. 일정 기간 근무 시 인턴사원 지원 자격을 부여하고, 2년 이상 근무하면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얻는다. 우수 사원을 선정해 연간 최대 100명에게 100만원씩 장학금도 지급한다. 또 근무 중인 브랜드 매장 이용 시 35%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구직자들이 CJ푸드빌 14개 브랜드의 채용 공고를 더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통합 서비스를 개설했다”며 “CJ푸드빌에 근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특화된 혜택 및 기회도 계속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4-24 2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