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장인가구,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가져..온라인 홍보 강화

장인가구,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가져..온라인 홍보 강화

입력 2014-03-05 00:00
업데이트 2014-03-05 16: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장인가구, 인천 본사전시장에서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대리점 취재, 제품 리뷰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활동 시작

“온라인 홍보 강화할 것” 장인가구 홍보 활동 영역 넓혀

‘모든 가구의 시작’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지난 2월 28일 인천 남동구에 소재한 본사전시장에서 제1기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총 10명이 선발된 장인가구 온라인 서포터즈는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파워블로거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인가구 전시장 및 대리점을 취재하고, 신제품이 출시될 경우 제품을 리뷰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장인가구를 알리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서포터즈 이은영씨는 “10년 전 신혼가구를 장인가구로 장만했었다. 장인가구하면 우선 튼튼하고 견고한 품질이 떠오른다. 오늘 와보니 예쁜 신제품이 많은데, 이런 것들을 취재해 온라인 상에서 알리고 싶다”며 활동포부를 밝혔다.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는 “그간 장인가구의 제품을 전시장이나 대리점 등 한정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큰 아쉬움으로 남아있었다. 올해부터는 온라인 영역에서도 장인가구의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오늘 모인 서포터즈분들이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라고 하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이번에 선발된 1기 서포터즈들은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며, 활동 마무리 후 우수활동자에게는 가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장인가구는 올해 초 소프트리, 오크퐁듀, 데일리 화이트 등 2014년 상반기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 한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가구유통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한다는 목표를 밝힌 바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