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토니모리 이틀 동안 30% 할인…제품들 보니 구매욕 UP!

토니모리 이틀 동안 30% 할인…제품들 보니 구매욕 UP!

입력 2014-03-14 00:00
업데이트 2014-03-14 13: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토니모리
토니모리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14일 멤버십 회원 5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날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토니모리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니모리 멤버스 데이는 체계적인 회원 관리와 더불어 고객에게 지원되는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토니모리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회원등급별 차등 할인행사다.

멤버스 데이가 진행되는 동안 토니모리 전 품목에 대해 VVIP 및 VIP회원은 전 품목 30%, 우수회원은 20%, 일반 및 신규 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토니모리의 BEST 6 제품인 100시간 크림과 백젤아이라이너, 키스러버 립 마스터 등은 회원등급과 관계없이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잡화를 제외한 3000원 미만의 저렴한 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의 리뉴얼 이전 제품도 30% 할인 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지금까지 토니모리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500만 회원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맴버스 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회원 등급에 따라 전 품목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회원 관리와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멤버스 데이를 통한 혜택은 토니모리 멤버십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즉시 회원카드를 발급한 뒤 세일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