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특보>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 출시...

<특보>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 출시...

입력 2014-04-08 00:00
업데이트 2014-04-08 10: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쏠비치 호텔&리조트 실제전경
쏠비치 호텔&리조트 실제전경
국내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12개 리조트는 물론 골프, 스키, 승마 등을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 특별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그리고 노블리안으로 일시불 가입 시 정상 분양가에서 10여%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공유제와 만기 시 원금전액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이 있다.

물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이 주어지고, 개인기명은 물론 무기명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연간 30박의 객실을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 (홍천 비발디파크, 설악 델피노골프&리조트, 양양 쏠비치호텔&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리조트,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등)을 언제든지 회원혜택을 누리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미 기공식을 한 삼척과 현재 개발되고 있는 남해와 진도 등의 향후 지어지는 리조트를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명회원의 경우 특별분양 혜택으로 최초 회원가입 시 2년 동안 객실료 50%할인,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주중무료 주말50%할인, 대중골프장 50%할인 등과 그 외 각종부대시설을 무료 혹은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성황리 분양된 VIP노블리안 회원권의 경우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등 노블리안 전용으로 134.28㎡~316.62㎡ (실버.골드.로얄형)의 전국 노블리안 객실을 연 60박 이용하는 회원권으로 소노CC할인 전용주차장 컨시어지서비스 등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일부 잔여 구좌만 남아있어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 회원권의 특성상 새로운 리조트의 준공과 개발로 인한 분양가의 인상요인이 있으므로 이번 특별분양이 분양금액 인상 전 대명리조트 회원권 취득의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할시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친절한 레저컨설턴트의맞춤형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