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햇살론 대출자격 무방문 무서류로 확인가능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찾아 상담 몰려

햇살론 대출자격 무방문 무서류로 확인가능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찾아 상담 몰려

입력 2014-08-06 00:00
업데이트 2014-08-06 15: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개인들의 부채가 좀처럼 나아지지 않자 정부는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같은 서민금융정책을 만들었다. 그 중 햇살론은 카드사나 캐피탈 등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이자를 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대신 보증을 서주고 저축은행, 농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전환대출을 해주는 서민정책이다.

누구나 좋은 정책인건 알지만 문제는 신용등급 등의 이유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는 것이다. 이런 시점에 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이라는 명칭에 맞게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에게도 최소한의 심사기준만으로 햇살론 승인을 내어주는 곳이 있어 상담 전화가 폭주하고 있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최근 3개월이내 30일이상 연체경력이 없고 월70만원이상 월급을 3회이상 수령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다른 상호금융기관과 달리 추가 생계자금도 신청이 가능하여 대환대출 2,000만원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 최대 연10.55%를 초과하지 않는 저금리전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른 곳과 달리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2가지의 특별한 장점이 있는데, 먼저 무서류 무방문이 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 가능하다. 조회 후 모든 심사 역시 간단한 통화와 팩스 송부만으로 최종승인여부의 확인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시에는 지점을 방문해 계약서 작성을 하여야만 대출금을 수령할 수 있다.

또 다른 한가지,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의 장점이 부각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서울, 인천, 경기도(의정부, 수원, 성남, 분당, 부천, 동두천, 구리, 안양, 일산, 용인, 평촌, 영통, 하남),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강원도(춘천), 제주도, 경상도(부산, 울산, 대구, 창원), 전라도(광주, 전주, 여수, 순천) 등 전국 무료출장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지점 방문 없이 편안하게 햇살론 신용대출을 입금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전환 또는 채무통합을 받고 싶거나 직장인 신용대출로 저금리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일체의 불법수수료 등의 요구 없이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정식위탁법인에서 안전하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전화통화만으로 즉시 한도와 이율을 확인 후 방문 없이 편안하게 누구나 쉽게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