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전화만으로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신용대출 상담급증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전화만으로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신용대출 상담급증

입력 2014-09-04 00:00
업데이트 2014-09-04 15: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3대 서민금융 정부정책인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이 햇살론 하나로 통합 관리되면서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업체의 대출금리가 연20%대 이상인대 반해 햇살론의 대출이자는 10%대 이하이기 때문이다.

기존 고금리 직장인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한 실제사례를 예로 들어본다. 월250만원의 급여를 수령하는 직장인 김씨는 부양가족이 많아 월급보다 지출비용이 클 때가 다반사인 게 현실이다. 부족한 돈을 편한 마음에 현금서비스로 대체했지만 원금 상환을 제대로 못하자 신용등급이 떨어졌다.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지만 매달 다가오는 이자가 너무나 부담이었다. 총 2천만원 정도를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을 알게 되어 전환하니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김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전환대출로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은 대환과는 별도로 1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햇살론은 캐피탈사나 카드사의 카드론 등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농협, 저축은행,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 상품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최근 3개월동안 30일이상의 연체경력이 없고 급여를 월70만원이상과 3회이상 수령했다면 신청이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대환대출 2천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천만원을 합해 최대 3천만원까지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9월기준) 한 예로 1천만원을 대출 받으면 월평균이자는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고 보증보험료가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접수 및 심사가 모두 가능하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직장인의경우 상담부터 입금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해야 한다. 그러나 시간을 내기 어려워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국의 수 많은 지역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sunshinelo.co.kr) (클릭시 바로연결) 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