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자격 확인후 신용대출이자 줄이세요!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자격 확인후 신용대출이자 줄이세요!

입력 2014-09-12 00:00
업데이트 2014-09-12 11: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같은 3대 정부정책 서민금융상품이 햇살론 하나로 통합되면서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햇살론의 대출이자가 연10%대 이하의 저금리인대 반해 대부업체의 대출이자는 연20%~40%대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금융기관마다 대출자격이 상이해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이 시점에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에게 최소한의 심사 기준으로 승인을 내주는 곳이 있어 전화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월220만원 정도 급여를 수령하는 저소득자 직장인 A씨는 가족4명이 생활하기에 월급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때가 많아 부족한 자금을 현금서비스로 대체했다. 하지만 원금 상환을 제때 못하자 원금이 늘어나고 신용등급이 떨어졌다.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해 막았지만 매달 다가오는 이자가 큰 부담이었다. 총 2,000만원 정도를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으로 전환하자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A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물론 대부분 대환을 위해 신청하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대환과는 별도로 1,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렇게 파격적인 저금리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의 카드론 등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대신 보증을 서주고 농협, 수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서민대출상품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의 햇살론대출자격은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했으며 최근3개월 이내 30일 이상의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도는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과 대환대출 2,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9월기준) 예로 1,000만원을 대출 받으면 월평균이자는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지만 보증보험료가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방문 무서류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여 한도확인 이후 팩스 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단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하여야 되는데 직장인처럼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국의 수 많은 지역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sunshinelo.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