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맨해튼에서 ‘LG시그니처’를 만나다

맨해튼에서 ‘LG시그니처’를 만나다

입력 2017-10-01 16:50
업데이트 2017-10-01 22: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뉴욕 명품백화점 2곳에 입점

쇼윈도 전시… 유통망 고급화
美아티스트와 마케팅 협업도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가 미국 뉴욕 맨해튼의 명품백화점에 입성한다.
미국 뉴욕 맨해튼 블루밍데일스 백화점 1층 쇼윈도에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LG전자는 1일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전시 연출을 핑크색으로 했다. LG전자 제공
미국 뉴욕 맨해튼 블루밍데일스 백화점 1층 쇼윈도에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LG전자는 1일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전시 연출을 핑크색으로 했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1일 “맨해튼에 있는 백화점 블루밍데일스와 로드앤드테일러에서 LG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10월 한 달간 전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의 1층 메인 쇼윈도 6곳에는 올레드(OLED) TV를 비롯해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 미국에서 출시한 LG시그니처 6개 제품이 전시된다. 로드앤드테일러 백화점 쇼윈도 2곳에도 LG시그니처 세탁기와 식기세척기를 각각 배치한다.

또 미국의 유명 도예 아티스트인 조너선 애들러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매장 11곳에서 가구,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과 LG시그니처 제품들을 함께 연출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행사도 진행한다.

북미지역 대표 겸 미국 법인장인 조주완 전무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현지에서 LG시그니처의 초(超)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주 기자 kdlrudwn@seoul.co.kr
2017-10-02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