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소파’ 봄소와, 브랜드 철학 담은 NEW 브랜드 필름 공개

‘강하늘 소파’ 봄소와, 브랜드 철학 담은 NEW 브랜드 필름 공개

입력 2023-03-29 14:09
업데이트 2023-03-29 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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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소와 ‘참 잘 샀다’ 강하늘과 함께 담백하게 풀어낸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오는 4월 9일까지 캠페인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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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소와 23년 브랜드 필름 (봄소와 제공)
봄소와 23년 브랜드 필름 (봄소와 제공)
맞춤형 소파 전문 브랜드 봄소와(대표 유다경)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속모델 강하늘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참 잘 샀다’라는 꾸밈없고 담백한 메시지를 통해 맞춤형 소파에서 즐기는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의 가치를 소개했다. 특별한 영상 효과 없이도 평범한 주말 낮 일상을 아름답게 소개함으로써 봄소와의 편안함을 담았다. 고객의 입장에서 오랫동안 생각하고 고민하며 다수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모두 담은 맞춤 소파를 실현한다는 봄소와의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봄소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파에 대한 생각 등 제품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는 캠페인 활동으로 고객과의 유대 관계 형성에 집중할 계획이다. ‘휴식미학’ 컨셉으로 운영 중인 봄소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가 바쁜 일상 속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매월 휴식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레이션 콘텐츠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4월 9일까지 봄소와의 공식 SNS 채널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다경 봄소와 대표는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진중하고 담백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강하늘씨와 봄소와의 콜라보가 시너지를 발휘한 것 같다”며 “봄소와는 앞으로도 보다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 맞춤 제작이라는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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