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포시즌패밀리스튜디오, 가정의 달 맞이 봄 프로모션 연장 진행

포시즌패밀리스튜디오, 가정의 달 맞이 봄 프로모션 연장 진행

입력 2023-06-01 14:18
업데이트 2023-06-01 14: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벤트 기간 6·7월 두 달 연장
전 지점 공통 혜택 적용


이미지 확대
포시즌패밀리스튜디오 제공
포시즌패밀리스튜디오 제공
가족사진 전문브랜드 포시즌패밀리스튜디오는 소가족 사진 봄 특별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5월 두 달간 진행됐던 ‘봄 특별 프로모션’은 8인 이하의 소가족 사진을 8만 8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기간 내 가족 촬영은 물론 부모님 인생 프로필 촬영과 액자까지 선물로 증정한다.

가족 촬영 진행 시 헤어&메이크업, 한복·드레스·턱시도 등 촬영 의상대여, 잔치 상차림 서비스가 가능한 스튜디오이며, 28X36㎝ 액자 제공, 웹·SNS용 액자컷 수정본 제공과 함께 부모님 중 1명의 프로필 사진 액자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패밀리 측은 앞서 진행된 한시적 할인특가 봄 이벤트가 예상보다 뜨거운 소비자들의 반응을 얻자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 기간을 7월까지 두 달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본 혜택은 전 지점에서 공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상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는 대가족 사진(인원 제한 없음) 12만원, 부모님 중 1명의 프로필 촬영 시 액자 및 포켓 사진을 추가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정연진 포시즌패밀리 부산 해운대점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봄 프로모션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얻게돼 기쁘다”라며 “두 달 연장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분들과 좋은 추억 쌓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부담 없는 가족특가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시즌패밀리는 부산, 김해, 울산, 대구, 천안아산, 안양, 수원, 서울동대문 등 전국 24개 지점을 보유한 가족사진 전문 브랜드다.

식사 없는 소규모 가족행사를 기획하여 칠순&팔순 잔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잔치 상차림, 한복 대여, 가족의상 대여, 헤어메이크업, 사진촬영 등 칠순이나 팔순잔치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스튜디오에서 준비해 해당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컨셉 가족사진, 기념일 리마인드웨딩 촬영에서도 단순 촬영뿐 아니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및 진행하고 있어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스튜디오 측은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