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퓨리얼, 신제품 ‘미니 체인저 직수 정수기’ 출시

퓨리얼, 신제품 ‘미니 체인저 직수 정수기’ 출시

입력 2023-06-13 10:35
업데이트 2023-06-13 10: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생활 환경 가전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13일 신제품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 (PPA-400)’을 출시하며 직수 정수기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는 지속적으로 증가 하고 있는 1인 가구와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더 미니멀하고, 더 컬러풀하고, 더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미지 확대
퓨리얼 제공.
퓨리얼 제공.
폭 11cm의 미니멀한 사이즈 덕분에 작고 좁은 주방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자유롭게 교체 가능한 총 5가지 컬러 커스텀 패널은 화사한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다.

퓨리얼 정수기 최초로 필터부터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1개의 모듈 구조로 되어있어 쉽고 간편하게 필터 교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필터 모듈과 함께 레버 모듈, 코크까지 교체하면 정수기 내 물이 흐르는 모든 경로가 교체되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KC 및 NSF 인증을 획득한 2필터 6단계 고성능 필터 시스템을 채용해, 잔류 염소와 중금속 6종을 포함한 총 35가지의 유해 물질을 필터링한다. ‘NO렌탈 정수기’로 렌탈비·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장점이다.

퓨리얼 관계자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 간편한 관리 방법으로 일상을 바꿔 줄 수 있는 정수기”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 (PPA-400)’ 런칭을 기념해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