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뉴스서비스? 이제 네이버, 다음 포털의 독점 아니야

뉴스서비스? 이제 네이버, 다음 포털의 독점 아니야

입력 2015-04-29 10:21
업데이트 2015-04-29 10: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블로그, SNS 등도 스크립트 간단 설치로 실시간 서비스

블로그, SNS, 쇼핑, 애플리케이션, 해시태그 등 매체도 스크립트 간단 설치면 실시간 베스트언론사 맞춤 뉴스서비스와 동시에 뉴스 클릭 당 수익도 주는 착한 서비스 론칭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의존도가 심한 뉴스서비스 환경에서 블로그, SNS, 쇼핑, 애플리케이션, 해시태그 등 분야 별 전문사이트의 뉴스서비스는 충분한 니즈에도 불구하고 아직 실현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는 국내 최초 뉴스스프레드 플랫폼 ‘뉴스헤드라인서비스’는 이미 4개월 전부터 티스토리 CBT, 드림위즈 등 유력 서비스에 베타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플랫폼을 보완하고, 매체와 언론사의 수익모델도 완성했다고 한다.

포털과 달리 전문분야서비스에서의 뉴스서비스는 선택적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뉴스서비스 공간에서도 수익을 기대하고 있으며 동시에 기사를 제공하는 언론사도 기대 수익을 희망하고 있고 특히 매체 입장에서는 뉴스서비스를 위한 별도의 운영비용발생도 원치 않아 이를 동시에 만족할 원스톱 플랫폼서비스인 ‘뉴스헤드라인서비스’가 나오게 되었다. 뉴스서비스로 매체와 언론사 모두 수익을 창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스크립트만 설치하면 5분 내 뉴스서비스를

‘뉴스헤드라인서비스’는 각 매체의 기존서비스에 부가서비스로 뉴스서비스를 설치하기 위해 베스트언론사 저작권을 해결하고 회원가입에서 정산까지 일체의 프로세스를 통합한 뉴스스프레드 플랫폼서비스를 론칭하였다. 이제 블로그, SNS, 해시태그 등 매체는 별도 비용이나 운영 없이, 언론사와 협의 필요 없이 맞춤형 스트립트만 설치하면 되는 혁신적인 뉴스서비스 시대가 열렸다.



광고처럼 기사헤드라인 클릭 당 지원금도 준다구?

블로그, SNS, 쇼핑, 애플리케이션 등 각 매체에 광고처럼 기사 아웃링크 클릭 당 지원금을 지급하며 간단히 회원가입하고 각자 서비스에 맞는 유형, 사이즈, 타겟의 스크립트를 간편하게 찾아 복사 설치하면 5분 내에 바로 베스트언론사 실시간 집합뉴스서비스가 이루어지며 플랫폼에서 클릭 당 일괄 자동 정산되는 최초의 뉴스플랫폼서비스다. 뉴스에 광고도 함께 노출하고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스크립트도 선택할 수 있다. 스크립트는 국내블로그 어디에나 적용 가능하며 위젯뱅크도 오픈되어 있다. 그닥 광고수입이 탐탁치 않았던 블로거들에게는 새로운 수익 창출의 착한 모델이기도 하다. http://www.ntwoad.com/#!lunching/c163에서 회원가입 후 스크립트를 설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