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상을 바꾸는 인플루언서는 누구? 30일 ‘인산협’ 시상식

세상을 바꾸는 인플루언서는 누구? 30일 ‘인산협’ 시상식

심현희 기자
입력 2019-12-20 16:24
업데이트 2019-12-20 16: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한국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사)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는 오는 30일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플루언서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플루언서 어워드’는 올 한 해 동안 자신의 영향력을 활용해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묵묵하게 책임을 실천해 온 인플루언서를 조명해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나날이 커지는 인플루언서 산업 질적, 양적 성장 토대를 마련해 영향력을 환원하자는 취지다.

선정 위원회는 24일 11명의 수상자를 선정한 후 30일에 열리는시상식에서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다. 위원장은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가 맡았다. 수상 대상은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는 이슈 해결에 힘을 보탠 인플루언서나 자신의 방식으로 문제 해결에 기여한 인플루언서들로, 이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또는 유튜브 계정, 추천 사유와 함께 관련 콘텐츠를 공모해 선정한다.

인산협 김현성 회장은 “우리 협회는 지난 7월 출범한 이래 문화와 예·체능 등 각계각층의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사회적 이슈의 최접점에서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바꿀 기틀을 마련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라며 “2019년 한 해 동안 자신의 영향력을 통해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묵묵하게 책임을 실천해 온 인플루언서를 조명하고 노고를 치하하는 이번 어워드와 향후 인산협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