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락앤락, 상반기 인기 아이템 결산 ‘락앤라이브’ 방송… 쿠폰·사은품 제공

락앤락, 상반기 인기 아이템 결산 ‘락앤라이브’ 방송… 쿠폰·사은품 제공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14 13:33
업데이트 2023-06-14 13: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락앤라이브(LocknLive)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 포스터. 락앤락 제공
‘락앤라이브(LocknLive)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 포스터.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락앤라이브(LocknLive)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을 오는 15일과 27일에 나눠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에서는 상반기에 진행한 락앤라이브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뽑아 두 번에 걸쳐 소개한다. 상반기 결산 첫 방송은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두 번째 방송은 27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되며 약 1시간 동안 생방송 된다. 락앤락몰 라이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그립 애플리케이션으로도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먼저 15일 방송에서는 안심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갓 지은 밥맛을 구현하는 ‘바로한끼’ 용기 시리즈, 주방을 화사하게 만드는 ‘컬러 스텐용기’, 진공·냉장 기능으로 쌀 보관 고민을 해결하는 ‘진공 쌀 냉장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7일 방송에서는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 와이드 계란말이팬,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상반기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

방송 시청 이벤트도 한다. 방송 1분 이상 시청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용기 전용 세척솔 2p 세트를 준다. 방송 중 댓글 구매인증 시 CU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 발송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비스프리 모듈러 식탁용 물병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락앤라이브는 매월 2회 이상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의 라이브 방송으로,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제품 소개 및 요리 시연 등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전달하고, Q&A를 통해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준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의 베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좋은 기회이니만큼 상반기 결산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