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계약하면 3개월 안에”…르노 QM6, 빠른 출고로 소비자 마음 잡는다

“계약하면 3개월 안에”…르노 QM6, 빠른 출고로 소비자 마음 잡는다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2-06-09 13:59
업데이트 2022-06-09 13: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QM6 LPe’
‘QM6 LPe’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이달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용 반도체 수급난 장기화로 신차 출고 대기가 길어지는 가운데서도 인기 모델인 ‘QM6’의 경우 3개월 안에 출고가 가능하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QM6 GDe와 LPe의 RE 시그니처 프리미어 트림 구입 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및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지능형 안전 옵션인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고급 친환경 소재인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기본으로 해 상품성을 높였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정성을 크게 개선했다. 마운팅 시스템으로 후방 추돌사고 상황에도 승객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QM6는 소비자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으며 회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대수 20만대를 넘어섰다.

오경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