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연말까지 백산수 전체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온라인몰과 가정배송에서 무라벨 백산수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로도 판매를 확대한다. 제품은 2ℓ와 0.5ℓ 두 종류로 제품명과 수원지를 페트병에 음각으로 새겨 넣었다. 제품 상세정보는 묶음용 포장에 인쇄했으며, 박스 단위로만 판매한다. 농심은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하면 연간 60t 이상의 필름 사용을 줄일 수 있다고 했다.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 테일’의 가격을 6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홈술’, ‘혼술’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옐로 테일의 카버네 소비뇽, 멜롯, 시라즈, 샤도네이, 모스카토, 핑크 모스카토 등 모두 6종이다. 옐로 테일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로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원래 제품 가격은 1만원대 초반에서 후반 사이로 30% 할인하면 구매가는 7000원 후반부터 시작한다.
2021-05-12 1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