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이바자르 “4회 연속 잇단 예상 매출 초과 기록…5회차 방송 진행 예정”

에이바자르 “4회 연속 잇단 예상 매출 초과 기록…5회차 방송 진행 예정”

입력 2022-11-10 15:33
업데이트 2022-11-10 15: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이바자르 리프팅팩 방송화면. 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에이바자르 리프팅팩 방송화면. 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대표 박준규)는 자사 마스크 팩 제품이 홈쇼핑에서 잇단 예상 매출 초과를 기록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지난달 31일 진행한 신세계 라이브 쇼핑 4회차 방송에서 목표 매출 대비 132%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에이바자르가 선보인 상품은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 ▲리프팅마스크 ▲기미패치 기본·더블 구성이다. 4회 연속 예상 매출을 초과 달성했으며, 방송 후반부로 갈수록 주문 수량이 올라가면서 방송 종료 직전 동시 주문자가 몰리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프팅마스크는 이중턱 등 고민부위를 밀착하여 감싸잡아주는 귀걸이형 마스크팩으로, 일반적인 리프팅 마스크팩에 비해 에센스의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얼굴에 싸매는 방식의 공산품인 리프팅밴드와는 달리,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특수원단에 피부온도 감응형 기능성 하이도로겔 제조 특허기술이 적용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또 처진입꼬리, 볼, 이중턱 등의 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홈쇼핑 런칭 후 보름정도 지난 시점에서 4회연속 목표액 초과 달성했다는 것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홈쇼핑 채널에서의 해당제품에 대한 강한 니즈가 있음을 확인했고, 앞으로도 관련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도 높은 구성으로 제품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11일 0시 37분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는 방송인 조혜련과 함께 5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