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가본,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씨앗품은 영양 멀티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가본,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씨앗품은 영양 멀티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23-06-02 16:37
업데이트 2023-06-05 15: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오가본 제공
오가본 제공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본이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그린위크’ 기간 동안 ‘씨앗품은 영양 멀티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에서 주관하는 해당 프로젝트는 오는 5일부터 11일 까지 총 7일 간 진행하며, 오가본의 시그니처 상품 중 하나인 ‘씨앗품은 영양 멀티밤’을 IPX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자연유래성분 100% 유기농 멀티밤으로, 민감한 피부의 성인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성분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오가본 관계자는 “순한 성분과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오가본 씨앗품은 영양 멀티밤은 계절과 상관없이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하여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가본은 가장 좋은 유기농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기존 유기농 화장품의 한계를 개선하고 제품력을 인정받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