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나를 따라 느낌 따라, 따르라’… 박진주 모델 ‘라벨5’ CF 눈길

‘나를 따라 느낌 따라, 따르라’… 박진주 모델 ‘라벨5’ CF 눈길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14 11:12
업데이트 2023-06-14 11: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배우 박진주가 등장하는 ‘라벨5’ 광고영상 화면 갈무리
배우 박진주가 등장하는 ‘라벨5’ 광고영상 화면 갈무리
아영FBC는 독점 수입하는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5’의 CF 모델로 배우 박진주를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CF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라벨5 하이볼’을 더욱 강조했다. 특히 “지금부터 라벨5의 시간이야”라는 박진주의 멘트와 함께 ‘나를 따라, 느낌 따라, 라벨5를 따르라’를 카피로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라벨5는 스코틀랜드 몰트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를 혼합해 생산했다. 섬세한 과일, 캐러멜 오크, 고소한 피트 아로마를 시작으로 산도·당도의 균형을 이룬 바닐라 과일 향과 스모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아영FBC 측은 설명했다.

라벨5를 생산하는 라 마르티니케즈 그룹은 라벨5만을 생산하는 스코틀랜드 증류소를 운영해 재배부터 숙성, 병입 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해결한다. 전 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프랑스 현지 스카치위스키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허현재 아영FBC 팀장은 “20년 넘게 글로벌 위스키 톱(Top)10 브랜드로 자리 잡아 온 라벨5는 스카치위스키 본고장인 스페이 사이드의 자체 증류소에서 생산돼 품질 면에서 으뜸이라 자신한다”면서 “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배우 박진주씨 CF를 통해 MZ세대에게 어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