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명리조트, 만기 전액환불형 콘도회원권 분양한다

대명리조트, 만기 전액환불형 콘도회원권 분양한다

입력 2014-05-20 00:00
업데이트 2014-05-20 10: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이하는 대명리조트가 만기시 전액을 환불해주는 봄맞이 콘도회원권을 특별분양한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개의 직영리조트에서 총 7,747실의 객실과 63홀의 골프 클럽, 세계 4위의 워트파크인 오션월드,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인 스키월드를 운영하고 있어 국내 최대 사계절 종합 리조트로 꼽힌다.

2013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이번 특별분양을 통해 겨울시즌 예약 우선권과 함께 기존 이용일수 30박에 추가로 주중 15박을 제공해 기명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연간 총 45박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기명회원의 경우, 가족회원 4~5명에게 객실료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및 골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을 특별 제공해 최소의 비용으로 리조트와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법인이나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단체인 경우에는 무기명 회원권을 선택해 별도로 회원권을 지니지 않아도 누구나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와 임직원의 복리후생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객실의 크기에 따라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멤버쉽 등 크게 세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패밀리형은 4인, 스위트형은 5인, 노블리안형은 6~9인을 기명회원으로 등재가 가능해 회원권 하나로 온 가족이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족구성원의 수와 이용할 객실의 평형에 따라 회원권의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소유권 이전등기를 해 평생이용할 수 있는 공유제 멥버십으로 선택할 수 있어 이용기간과 세금 혜택, 비용 처리 등의 사정을 고려해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따라서, 회원의 재산가치를 보호하고 이용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문 레저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대명리조트 박찬웅 팀장은 회원마다 회원권의 사용 용도와 구입비용의 처리, 사용 기간, 사용자 수 등이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 상담을 통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게다가 대명리조트는 상담에서부터 사후관리를 1:1 전담직원 제도로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회원 입장에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불만족 신고도 거의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회원권별로 분양 가격과, 할인 혜택, 부대시설 이용혜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신청하면 방문상담이나 무료로 책자를 배송 받을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