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래미안과 지구의날 함께해요”…삼성물산, 22일 소등행사 경품 이벤트

“래미안과 지구의날 함께해요”…삼성물산, 22일 소등행사 경품 이벤트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2-04-20 13:52
업데이트 2022-04-20 13: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래미안과 함께하는 지구를 위한 10분
래미안과 함께하는 지구를 위한 10분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소등행사 동참과 함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4월 22일로 지정된 지구의 날을 맞아 우리나라는 이날을 전후한 일주일을 기후변화 주간으로 정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저탄소 생활 실천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전국적인 소등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삼성물산도 22일 상일동 본사 사옥 및 각 현장에서 오후 8시부터 10분간 소등행사에 동참한다.

특히 이번 소등행사는 고객 및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래미안과 함께하는 지구를 위한 10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고객과 임직원이 소등시각에 맞춰 불이 꺼진 실내, 창 밖 야경, 밤하늘 등 지구의 날 소등행사와 맞는 일상을 촬영한 뒤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지정된 해시태그는 #래미안과함께하는지구를위한10분 #지구의날래미안 #래미안소등행사 3가지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지구의 날 소등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래미안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진호 기자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