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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5060 전담팀 신설… 생애주기별 금융 마케팅 조직

우리은행, 5060 전담팀 신설… 생애주기별 금융 마케팅 조직

김주연 기자
입력 2019-02-27 17:22
업데이트 2019-02-28 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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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2019년 경영전략회의’에서 강연하는 모습. 우리은행 제공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2019년 경영전략회의’에서 강연하는 모습.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고령화에 따른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5060세대를 겨냥한 시니어마케팅팀을 신설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7일 “시니어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유휴공간을 활용한 ‘시니어센터’도 개설할 계획”이라면서 “금융과 시니어 관심 테마를 포괄하는 ‘온라인 플랫폼’도 구축해 교육·정보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우리은행은 영유아·청소년 대상 금융 서비스, 20대를 겨냥한 ‘스무살우리’ 브랜드, 30~4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주거래 마케팅을 체계화한 데 이어 생애주기별 마케팅 조직 구성을 마쳤다.

연금 수급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우선 연금 전용 통장인 ‘우리웰리치100연금통장’을 개설하면 무료 온천이용권 2장, 금리 우대,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주연 기자 justina@seoul.co.kr

2019-02-28 2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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