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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 사회공헌·경제] 대리점주가 품질 평가해 신상품 선정

[Life& 사회공헌·경제] 대리점주가 품질 평가해 신상품 선정

입력 2017-12-27 17:10
업데이트 2017-12-27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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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몬스가구

2018 봄·여름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김경수(오른쪽 첫 번째) 에몬스가구 회장이 대리점주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김경수(오른쪽 첫 번째) 에몬스가구 회장이 대리점주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지난 6일 인천 남동공단 내 에몬스가구 본사에서 열린 ‘2018 봄·여름(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웰-리브’(Well-Live)를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드 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와 함께 ICT기술을 접목한 침대 등 기능성을 높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4가지 핵심 전략인 ‘4-Well’(Well-stay, Well-made, Well-sleep, Well-service)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제품과 구매 후 자부심마저 느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가격대비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하면서 가구를 직접 소개했다.

에몬스는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들만 2018년도 상반기 신상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12-28 3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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