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카드의 정석 포인트’ 카드가 출시 석 달 만에 50만장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카드의 정석 시리즈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 진두지휘해 이른바 ‘정원재 카드’로 불린다. 지난 4월 초 출시된 카드의 정석 포인트는 두 달 만에 30만장을 돌파한 데 이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업종에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률인 0.8%를 기본으로 적용해 주는 게 비결로 꼽힌다.
지난 25일에는 ‘카드의 정석 디스카운트’와 ‘카드의 정석 쇼핑’도 출시됐다. 우리카드는 “기존 포인트형에 할인형, 쇼핑형이 더해져 카드의 정석 시리즈의 라인업이 갖춰져 인기를 이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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