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업·산업 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장은석 기자 입력 2019-12-26 22:30 업데이트 2019-12-27 02:31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industry/2019/12/27/20191227014023 URL 복사 댓글 14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메리츠금융그룹이 내년부터 기업이미지(CI)를 바꾼다. 메리츠금융그룹은 26일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금융전문기업의 이미지와 제2의 도약에 걸맞은 그룹의 비전을 담기 위해 CI를 변경한다”고 설명했다.새 CI는 고객에게 풍부한 혜택을 준다는 뜻의 ‘메리츠’라는 기존 사명의 의미에 집중하면서 열정과 에너지, 자신감, 사랑을 상징하는 색인 ‘오렌지레드’를 사용했다.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2019-12-27 14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