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상생 협력 실천’ 골프존, 추석 앞두고 협력사 물품 대금 조기 지급 눈길

‘상생 협력 실천’ 골프존, 추석 앞두고 협력사 물품 대금 조기 지급 눈길

홍지민 기자
홍지민 기자
입력 2021-09-17 09:00
업데이트 2021-09-17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주가량 앞당겨 지급...협력업체 자금 운용 숨통

이미지 확대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골프존이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맞이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는 등 상생 협력에 앞장서 눈길을 끈다.

골프존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장기 경기 침체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협력사들의 자금 운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9월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고 17일 밝혔다. 골프존은 화물 운송, 부품 제조, 센서 개발, 볼 공급 장치 제작 등의 협력 업체를 대상으로 월말 집행 예정인 물품 대금을 이날로 앞당겨 지급했다. 이를 위해 골프존은 긴급 자금을 편성해 재원을 확보했다. 당초 예정보다 2주가량 앞서 대금을 지급받은 협력사들은 추석 전 자금 운용에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보인다.

최덕형 골프존 대표이사는 “신뢰를 기반으로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는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고자 물품 대금 조기 지급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 성장하고 상생 협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골프존은 해마다 지역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및 크리스마스 키트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또 성장 가능성은 높지만 후원 사각 지대에 놓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선수들을 발굴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홍지민 기자 icarus@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