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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광모 ”고객 입장에서 가치있는 고객경험 창출”

구광모 ”고객 입장에서 가치있는 고객경험 창출”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2-04-07 17:18
업데이트 2022-04-07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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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어워즈 개최…고객경험 창출 격려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최근 열린 ‘LG어워즈’에서 고객경험 창출을 강조했다.

7일 LG그룹에 따르면 구 회장은 전날 열린 그룹 차원의 내부 행사에서 수상자들에게 “각자 다른 위치에서 다른 일을 하고 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필요를 확인하고 해결해 가치 있는 고객경험을 만들었다”고 격려하면서 “고객을 위한 마음과 실천만 있다면 누구나 LG어워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6일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2022년 LG 어워즈’에서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LG그룹 제공
지난 6일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2022년 LG 어워즈’에서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LG그룹 제공
LG어워즈는 2019년 구 회장 취임 후 고객가치 실천을 위해 만들어진 시상식으로, 올해는 ▲고객접점 ▲시장선도 ▲기반 프로세스 3개 부문에서 남다른 고객가치를 창출한 74개 팀(584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 규모는 지난해보다 24개 팀이 늘었고, 시상 첫해 27개 팀의 2.7배 수준으로 늘었다.

올해 ‘일등 LG상’은 고객과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구축해 ‘찐팬’을 만든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팀과 청각장애를 가진 고객을 배려한 LG유플러스 최용제 상담사, 전기차 핵심부품 생산에 혁신 공법을 적용한 LG마그나팀,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한 LG전자 H&A본부팀 등이 차지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구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수상팀 리더 등 20여명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했고, 570여명의 수상자는 화상 및 오픈 채팅 플랫폼을 통해 참여했다.



박성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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