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다이슨의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더현대 서울 팝업 공간 운영

다이슨의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더현대 서울 팝업 공간 운영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2-04-19 10:29
업데이트 2022-04-19 10: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월 14일까지 한시적 운영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최신 제품에 적용한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이벤트 공간 ‘다이슨 먼스(Dyson Month)’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스페셜 에디션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스페셜 에디션
팝업 이벤트 공간은 다음달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1층에 마련되며, 다양한 시연을 통해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및 ‘다이슨 V15 디텍트™’ 무선 청소기의 레이저 디텍트 기술과 지난해 12월 출시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오염 물질 감지, 제거 및 공기 순환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행사장의 AR(증강현실) 앱을 통해 실제 집안 바닥과 공기 중에서 발견될 수 있는 여러 실내 오염물질의 입자를 눈으로 볼 수 있고, 다이슨 제품을 활용해 이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헤어 전문가와 함께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고, 레더 박스가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판매한다.



박성국 기자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