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디는 국내 맥주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하이트가 지난해 8월 내놓은 상품으로, 발매 44일만에 1천만병 이상이 판매됐다.
진로재팬 주식회사는 “데뷔 이래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등을 통해 원빈이 보여준 샤프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하이트디 브랜드와 잘 맞아떨어졌다”면서 원빈의 카리스마가 하이트디의 강렬한 맛과 마지막 한방울까지 깔끔하다는 상품 이미지를 일본 젊은층 중심으로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원빈이 출연하는 하이트디의 CF영상은 점포와 웹사이트 등을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진로재팬 홈페이지에서는 원빈의 한국 CF 영상과 일본 팬을 위한 한정 메시지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