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짱’ 장근석이 자신의 이름을 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장근석


지난 13일 선보인 장근석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rinceJKS)은 오픈하기 전 비공식으로 올라온 1분 남짓의 예고 동영상이 조회수 3만 건 이상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채널에는 장근석의 뮤직비디오. 콘서트 실황. 각종 스팟 영상뿐만 아니라 장근석의 스케줄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Psycho_j Studio’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Psycho_j Studio’ 는 장근석의 비밀스러운 일상 등 일거수일투족을 볼 수 있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장근석은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고 싶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재미있는 일상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고 말했다.

한편. 장근석은 최근 일본에서 변함없는 인기세를 입증했다. 그가 주연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리메이크한 일본판 ‘미남이시네요’ DVD가 지난 7일 출시돼 발매 첫주 3만 2000장이 팔려 오리콘 주간 DVD랭킹 종합 3위와 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일본에서 올해 출시된 드라마 DVD 중 발매 첫주 판매량 3만 장을 넘은 것은 일본판 ‘미남이시네요’가 처음으로 2011년 발매 첫주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TBS 지상파로 방송된 일본판 ‘미남이시네요’는 아이돌 그룹 키스마이훗토츠(Kis-My-Ft2)의 멤버 다마모리 유타가 장근석 역을 맡는 등 인기 스타들이 출연했으며. 8회에는 장근석이 카메오로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용습기자 snoopy@sportsseoul.com

사진제공 | 트리제이 컴퍼니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