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숙소 관리인이 멤버들 가운데 “서현의 매너가 가장 좋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집으로 화제를 모은 스타들을 소개했고, 이 가운데 소녀시대의 숙소를 찾아갔다.

소녀시대 숙소 관리인이 “서현의 매너가 가장 좋다”고 밝혀 화제다.<br>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의 숙소 관리인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인사 잘하고 매너가 좋은 게 서현 씨가 제일 낫다”며 “어느 누구한테도 칭찬해 줄 만큼 아이들이 교양 있고 착하다”고 칭찬했다. 모두 착하지만 그 중에서도 서현이 가장 싹싹하고 친절하다는 것이 이 숙소 관리인의 설명이다.

또 ‘한밤의 TV연예’는 소녀시대의 숙소와 같은 구조를 가진 집의 내부 사진을 입수해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으로 볼 때 9명의 소녀시대가 함께 지내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다. 더욱이 소녀시대의 숙소가 소속사 사무실과 5분 밖에 걸리지 않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 점도 특징이었다.

이 외에 서태지, 2AM 정진운 등 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타들과 집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문다영 기자 dymoon@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