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아이콘 미쓰에이 수지와 버스커버스커가 Mnet ‘20’s Choice(이하 20s 초이스)’ 무대에서 합동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6일 엠넷 측은 “수지와 버스커버스커가 28일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화려하게 열리는 ‘20’s 초이스’ 무대에 함께 올라, 여름 밤하늘을 낭만으로 수놓을 전망”이라고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맑고 청순한 외모로 첫사랑 아이콘이 된 수지와 아날로그 감성으로 인기를 얻은 버스커버스커는 ‘첫사랑’을 주제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때문에 수지와 버스커버스커는 다정한 연인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와 버스커 버스커는 이날 시상식의 유력한 수상자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지는 ‘무비스타’와 ‘트렌드 뮤직’ 부문에 영화 ‘건축학 개론’과 그룹 미쓰에이로 후보에 올라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온라인 뮤직 부문에 리쌍, 아이유, 세븐, 티아라와 함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Mnet ‘20s 초이스’는 28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며 국내서는 채널 Mnet, KM, tvN,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되며 국외서는 Mnet Japan, Mnet US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현경 기자 hk0202@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