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요즘 오디션 프로그램 공화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TV에서는 가수와 요리사, 모델 선발 등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이 쏟아지고 시청자들은 이에 열광한다.

 
TV 속의 오디션 프로그램 인기와 더불어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펼치는 락 페스티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14회를 맞는 대한민국 최장수 락 축제인 ‘동두천 락 페스티발’이 그 주인공. 동두천 락 페스티발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눠 대국민 참여형 페스티발 형태로 진행된다. 오는 13일 보산동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예선 무대가, 14일에는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결선 무대가 마련된다.

 고등부는 재학생이 휴학 또는 중퇴인 17~19세 청소년과 연합해 참가할 수 있다. 대학부는 재학 중인 학생만이 참가 가능하다. 일반부는 고등부에 해당하지 않는 학생을 포함, 연령 제한없이 참가할 수 있다. 1명 이상의 멤버가 2장 이상의 앨범을 발매한 경우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

 백두산의 유현상,김도균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한다. 백두산, 체리필터, 트랜스픽션, 러버더키, 킬러컷츠가 본선 특별공연 게스트로 나와 락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접수 마감은 10일까지이며 참여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참여 접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dcro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