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출신 유명 가수 샤키라와 축구 스타 피케의 섹스 비디오 유출 사건이 국내에 알려지며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샤키라
지난달 미국의 한 스포츠 전문 매체는 샤키라와 스페인 프로 축구 FC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하고 있는 제라드 피케의 섹스 비디오가 측근에 의해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동영상은 15분 가량으로 휴대폰으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샤키라 측은 비디오의 존재를 부정하고 있지만 이 매체는 “이미 몇 주간 에이전트와 관계자들 사이에서 동영상이 돌고 있고 영상을 소유한 사람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비디오의 증거와 이미지는 확실히 없지만 그건 중요한 문제가 아니다. 중요한 것은 비디오의 존재”라며 “측근이 비디오를 유출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시중에 나도는 영상을 입수한 피케의 에이전트는 “흐릿하게 보이며 피케와 샤키라인 것도 확실하지 않다. 보트의 키 부근에 있던 사람이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며 동영상에 대해 부인했다.

샤키라 측 변호인은 “샤키라가 고용인 한 명을 해고한 적이 있는데 샤키라의 명성에 흠집을 내 돈을 요구하려는 불순한 의도가 분명하다”고 말했다.

연인인 샤키라와 피케는 지난달 20일, 임신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민경 기자 doit0204@media.sportsseoul.com

온라인이슈팀 issue@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