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알고 있었다” 고백

배우 정우성이 방송을 통해 헤어진 여자친구인 탤런트 이지아와 가수 서태지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털어놨다고 스포츠서울이 28일 보도했다.

정우성


보도에 따르면 정우성은 지난 23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촬영한 ‘무릎팍도사’의 첫 게스트로 나왔다. 정우성은 이 자리에서 이지아와의 열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정우성은 이지아에 대한 질문에 “사실 이지아가 서태지와 결혼했던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문을 연뒤 “프랑스에 함께 여행 갔을 당시 이지아가 직접 털어놨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우성은 지난해 초 이지아와 프랑스 파리에 함께 여행을 간 사실이 알려져 주목을 받았었다. 하지만 그해 4월 서태지와 이지아의 비밀 결혼과 이혼 관련 소송 사실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이지아의 연인이었던 정우성까지 입방아에 올랐었다. 결국 이지아와 결별한 정우성은 이후 활동을 재개하면서도 이 문제에 관해서는 입을 열지 않았었다.

연예계 관계자는 “정우성씨가 이번 ‘무릎팍도사’ 녹화에서 배우가 아닌 남자로서 솔직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안다.”면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배우 정우성을 떠나 한 여자를 사랑했던 남자 정우성의 고백인 셈”이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무릎팍도사’ 녹화에 앞서 제작진과 사전 미팅을 가졌으나 그 당시 제작진은 정우성에게 개인적인 문제를 묻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우성은 이날 장시간 녹화에도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털어놓았으며 녹화분에 대한 편집 요청도 없었다고 스포츠서울은 전했다.

’탈세 논란’으로 연예계를 잠정 은퇴했던 강호동이 MC로 복귀하고 정우성이 첫 게스트로 출연한 ‘무릎팍도사’는 29일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