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트위터 캡처
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44)씨가 자살을 시도했던 동료 손호영(33)씨를 향해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매우 안타깝다”는 글을 올렸다.

박씨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시다시피 우리 호영이가 지금 많이 힘들다. 큰 형으로서 동생의 이런 모습을 보며 아무 것도 해줄 수 없어 매우 안타깝다”는 글을 올렸다. 그는 “해줄 수 있는 건 기도와 항상 이 자리에 무슨 일이 있어 준다는 것뿐”이라며 “그러니 여러분들도 그렇게 해달라. 그리고 이 일로 아픔을 받으신 분들과 입장을 바꿔보고, 도움 되지 않는 말들은 쓰지 마시길”이라고 적었다. 이어 “호영아 사랑한다”는 글을 덧붙였다.

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해 한국어가 서툰 박씨는 군데군데 맞춤법이나 문법이 틀리는 등 어색한 표현을 사용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그의 서툰 한국어가 오히려 더 진솔한 느낌을 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멤버인 데니 안(35·본명 안신원)씨도 25일 새벽 “저녁에 내 동생 보고 왔어요. 시간이 정해져 있어 잠깐밖에 못봤지만.”이라면서 “더 많이 기도해 주세요. 더 많이”라는 글을 남겼다. 현재 안씨의 트윗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손씨는 이날 오전 4시30분쯤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온누리교회 인근 공용주차장 안에 세워둔 자신의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했다. 하지만 불이 차량 내부로 옮겨 붙어 화재가 발생했고 손씨는 밖으로 몸을 피했다. 손씨는 현재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에 입원, 안정을 취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