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컴백하는 배우 겸 가수 이정현(33)이 신곡 1차 티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정현이 신곡 ‘V’를 들고 3년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br>예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11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티저는 이정현의 싱글 제목인 ‘V’를 다리로 표현한 것. 파격적이면서 아름다운 컷을 만들어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정현의 신곡 ‘V’는 여름에 걸맞은 신 나는 하우스 댄스곡이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이정현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에 참여했고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를 위해 음원 후반 작업은 세계 최고 스태프인 미국의 스텔링 사운드와 탐코엔 등이 힘을 모았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유명 영화감독 박찬욱-찬경 형제가 맡았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밤을 새우는 피곤한 일정이었만 박찬욱-찬경 감독과 이정현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가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이정현은 특유의 넘치는 애너지로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정현의 이번 앨범 콘셉트는 그동안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것으로 알려져 벌써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오는 15일과 18일 두 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22일에는 쇼케이스가 열리며 동시에 온·오프라인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다.

박소영 기자 comet568@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