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현우 하차.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가수 이현우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한 매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봉규 PD의 말을 빌어 “이현우가 드라마와 라디오 등 스케줄 조절이 불가피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나머지 멤버인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배우 장현성, 방송인 이휘재는 그대로 촬영을 이어나간다”라며 “현재 제작진과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강 PD는 “가급적이면 이현우씨 자녀들 연령대에 맞춰 3~6살짜리 자녀를 둔 연예인 부모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현우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현우 하차, 갑작스럽다” “이현우 하차, 후임은 누가 될까” “슈퍼맨이 돌아왔다, 드디어 정규편성?”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딸 사랑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게 된 아빠들의 모습을 통해 육아 초보 아빠들의 전쟁 같은 48시간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추석 연휴 방송됐던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기에 힘 입어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 1부 편성이 확정됐다. 첫방송 날짜는 27일과 다음달 3일 중에서 조율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