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지난해 톱 모델 미란다 커와 이혼한 할리우드 톱 스타 올랜도 블룸이 떠오르는 신인 배우 마고 로비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37살인 올랜도 불룸이 14살이나 어린 마고 로비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은 현지 연예계도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15일(현지시간) “올랜도 블룸(37)이 배우 마고 로비(23)와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은 지난 12일 미국 선셋타워 호텔에서 열린 제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마고 로비와 단둘이 30분간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할리우드 관계자는 “마고 로비는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로 호흡을 맞추며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좋은 친구가 됐다. 이 인연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지인들과 어울리게 됐으며 이 모임에는 올랜도 블룸도 포함돼 있다”면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빠져 있는 상태다. 멋진 커플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올랜도 블룸은 최근 톱모델 미란다 커(30)와 이혼을 선언했으며 슬하 아들 플린 블룸(2)을 두고 있다. 미란다 커는 이혼 직후 유명 사진작가 크리스 콜스, 호주의 카지노 재벌 제임스 패커 등과 염문설에 휘말리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