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의 어머니 정진향 씨가 제발 자신의 딸에게 스캔들이라도 났으면 좋겠다고 말한 게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각각 이윤지의 어머니와 가수 박현빈의 어머니인 정진향-정성을(언니) 자매가 출연했다.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 씨는 ‘왕가네 식구들’의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6·25 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다”라는 극중 유행어를 인용하며 “인기를 실감 중이다”고 말했다. 이윤지는 ‘왕가네 식구들’에 왕씨 집안 셋째딸인 ‘왕광박’ 역으로 출연 중이다.

박현빈 어머니인 정성을 씨는 “‘왕가네 식구들’은 남자들도 다 본다”며 “노래 강사계에서 제가 더 유명했는데 이제는 이윤지 때문에 동생한테 러브콜이 많이 온다”고 밝혔다.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 씨는 이윤지 스캔들이 한번도 없었던 것과 관련해 “이윤지의 참한 이미지 때문에 남자들이접근을 못하는 것 같다”면서 배우 지진희 같은 사람이 좋다고 했다. 정진향씨는 “이윤지에게 지진희 같은 배우들과 스캔들이 나서 검색어 1순위 좀 해봐라’라고 말 한다”라고 말하곤 한다고 했다.

방송이 나가자 “이윤지 박현빈 서로 사촌지간?”, “이윤지 이모가 박현빈 엄마인 줄 몰랐네” 등 반응이 쏟아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