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의 신곡 ‘드로잉 더 라인(Drawing The Line)’ 뮤직비디오에 배우 황신혜의 딸인 이진이가 출연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발매된 로열 파이럿츠 뮤직비디오에서 1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성숙한 모습으로 프로 모델을 능가하는 포스를 발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황신혜가 찾아와 딸 이진이에게 연기를 지도하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이진이 외에도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가 카메오로 출연했으며, 로열 파이럿츠의 소속사 식구이자 KBS2 ‘굿닥터’, SBS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 주목받은 신인 배우 하규원이 출연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신곡 ‘드로잉 더 라인’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라이브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황신혜 딸이자 모델인 이진이는 지난해 패션 화보와 패션쇼 무대 등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황신혜 딸 이진이를 본 네티즌들은 “황신혜 딸 이진이, 17살 같지 않은 모델 포스가 대단하다”,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 많이 닮았다”, “황신혜 딸 이진이, 매력 있네”,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가 응원 많이 해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